크롭티 종류 – MLB 크롭티 종류별 내산 [마을의 명품 스토리]

동네는 명품, 명품은 마을. 모든 명품은 마을로 통한다.

안녕하세요. 고을입니다.

오늘은 ‘MLB 크롭 티셔츠 신상’에 대한 글을 올리려고 합니다.

말 그대로 한 벌이 아니라 여러 벌입니다.

얘들아 #내돈내산 #UNBOXING의크롭티가지금은유행이야

“크롭 T셔츠”이 지금은 대인기!
공감합니까?패션 브랜드, 명품에서 나오는 신상품을 보면 그 일년의 트렌드가 짐작할 수 있습니다.

모든 패션의 전에는 “명품 브랜드”이 있거든요.명품에서 각각 시즌 패션 쇼를 하고 통상 6개월 정도 빨리 공개합니다.

그것을 보고일반 패션 브랜드는 카피하고 길거리에서 판매하는 브랜드도 모방하고 만들게 됩니다.

샤넬에서 크롭 T셔츠가 나오고, 지금은 가슴 아래 부분의 뜨거운 크롭 T셔츠까지 나오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자연스럽게 배의 고기를 다룬다;그런데 크롭 T셔츠를 입고 뱃살을 보이고 주시는 분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크롭 T셔츠를 입는 방법은 거의 몸 관리를 하지요.샤넬 뿐만 아니라 바루만 그렇고… 그렇긴…크롭 T셔츠가 유행이야!
느껴졌습니다.

그래서일까요?MLB일반 패션 브랜드에서 크롭 T셔츠가 엄청난 올해 많이 나왔어요.지난해(2021)에는 2종류밖에 나오지 못했지만 올해(2022년)은 디자인별로 색깔도 남김없이 나왔습니다.

#MLB.MLB크롭 T셔츠#크롭 T셔츠#종류보통 브랜드로 사이즈가 있으면 모두 똑같이 말하겠지만, 디자인으로 사이즈가 제각각이다.

마을은 입기 싫으니 가장 작은 사이즈 XS에 해달라그냥 요청해서 샀습니다.

역시 디자인으로 사이즈가 정말로 다 다릅니다.

#사이즈 폭이 넓다크롭 T셔츠

군에서 구입한 사이즈 XS, 그런데 약간 붙는 스타일. 무슨 말이냐면 몸매가 다 들어가요. 사이즈가 어깨도 작고 다 작거든요.

이해가 안 돼요? 같이 구입한 또 다른 MLB 크롭 티셔츠랑 같이 놓고 사진 촬영해봤어요.밑에 있는 검은색 크롭 티셔츠도 사이즈는 XS. 사이즈가 많이 다르죠?

어깨선 차이가 이 정도. 같은 XS사이즈인데 엄청 차이가 나죠? 심지어 팔 부분도 폭이 좁은 편.즉, 팔이 튼튼한 분들은 추천하는 크롭 티셔츠 스타일.대니랑 잘맞고 동네에는 뱃살이 보여서 좀 부담스럽긴해요;;

그래도 밝은 컬러가 밝아 보이는 크롭 티셔츠. 사실 검은색보다는 화이트가 제일 여름에 좋거든요.검은색은 뭔가 꾸벅꾸벅 졸아 보이는 효과?

MLB의 모든 옷이 그렇든 가슴에 NY가 있고 뒷부분에 야구선수 패치가 있는 스타일. 타이트한 크롭 티셔츠

이번에는 우충춘하다는 블랙을 샀는데 이건 아까 위에서 본 것과 같은 사이즈 xs 역시 타이트한 느낌. 뱃살이 100% 보여요. 진드기랑 잘 어울리고 동네에는 뱃살이 보여서 좀 부담스럽긴 해요;;이 크롭 티셔츠는 검정, 흰색, 연보라 세 종류가 나왔는데 마을은 흰색과 검은색만 구입하고 연보라는 구입하지 않습니다.

라이트 퍼플은 매치하기가 난해했어요^^:;어깨선이 포인트이고 가슴에는 NY이지만 그냥 프린팅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프린팅이 아닌 울퉁불퉁합니다.

역시 뒤에는 야구선수가 있는 스타일저지 스타일의 크롭 티셔츠XS사이즈인데 진드기는 여유가 있고 동네에는 잘 어울립니다.

하단 팬츠에 들어가는 밴드 스타일인데 누가 봐도 추리닝 스타일의 크롭 티셔츠.이거 입고 나가기 힘들죠? 요즘에는 자신 있는 분들이 많아서 힙합 스퍼트 레깅스랑 가슴만 가리는 크롭티 입고 다니시는 분들도 있거든요. ^^:; #크롭티종류마을은 외출용 스타일의 크롭 티셔츠가 아니라 운동 착용에 구입한 것입니다.

뱃살을 살짝 가려주는 크롭 티셔츠크롭티는 입고 싶은데 뱃살은 보여주기 싫을 때.위에서 언급했듯이, 같은 XS 사이즈라도 사이즈가 다릅니다.

진드기 입으면 완전 박시한 티셔츠. 마을에서 입어도 박시한 티셔츠인데 뱃살이 살짝 보여서 부담스럽지 않은 크롭 티셔츠입니다.

MLB 크롭티는 뱃살이 살짝 보이는 크롭티 기준으로 마을이 이야기한 것입니다.

”나는 뱃살과 배꼽이 보이는 크롭 티셔츠를 좋아해!
”라고 하시는 분은 MLB 크롭 티셔츠를 구입하시면 안 됩니다.

MLB 크롭티는 아랫배살이 살짝 보이는 스타일. 과하지 않고 누구나 용기를 내어 입게 될 것 같아요^^ 뱃살이 많은 동네조차 입을 정도니까…사진은 2022년 여름에 백화점에서 사서 그때 찍은 사진. 아직 2023년 크롭티 신상품은 나오지 않았지만 비슷할 것 같습니다.

*